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윰난나
윰난나24.01.31
아침 식단 콩나물밥 먹었는데 밸런스 괜찮을까요?
아침 식단으로 콩나물밥과 잡채 ( 당면 오뎅 양파 당근) 를
먹고 후식으로 사과 하나를 먹었는데요.
식단 밸런스는 괜찮은지 부족한게 없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식단으로 크게 무리하지 않게 식사를 하신것 같습니다.
후식으로 사과까지도 괜찮아 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전체적으로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단으로 보이지만 탄수화물이 과다하며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