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뽀로로
뽀로로23.02.22
다이어트 간단한 식단으로 구성해도 괜찮을까요?
다이어트로 식사의 양도 줄이고 밀가루 등 섭취를 자제하려합니다.
그래서 요즘엔 계란과 방울토마토, 닭가슴살 정도만 섭취하고 있는데 매일 매끼니 이런 식품으로만 섭취해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신다고 해서 매일 닭가슴살과 다른것들로 구성을 해서 드시면
몸이 거기에 맞춰집니다. 어느정도 되었을때는 균형적으로 영양소를 맞춘다음에
양을 줄여서 식단을 꾸리는것이 요요 없이 다이어트가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