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찬란한황새16
찬란한황새1621.12.13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이나 식단이 있나요??
최근에 잠을 많이자도 피로감이 많습니다. 식단을 통해 조금 보완할수있으면 그렇게하고싶은데 혹시 피로에 좋은 식단이 있을까요?? 바로바로 피로가풀리지않아도 통상 그런효과가있는 식단에 대해 알고싶어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14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피로감의 경우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혈액순환을 높이기위해서는 체온을 높이는것이 필수적인데,
따뜻한물을 자주마시면 체온이 1-2도 정도 높아진답니다.
따뜻한 물을 자주 마시는것을 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