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 추전해주세요
지속적으로 다이어트를 생각하면서 식사량을 조절하거나 간헐적 단식을 하고 있는데 효과가 별로 없습니다. 연애인들 뉴스보니 단기간에 다이어트 성공한게 나오던데 단기간(3개월)에 5kg감량이 가능한 식단이 있으면 추천을 부탁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기본적으로 1일 1식 다이어트를 하시면 그래도 어느정도 살이 빠질것 같은데
안빠지신다는것은 다른것을 드셨거나
더이상 빠질 지방이 없어서 그럴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