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예쁜코요테144
예쁜코요테14422.11.06
살이너무쪄서걱정인데식단조절해야사것죠 안먹을수는없고어떻게해야하죠?
나이가있어안먹으면 골다궁증이나 건강에 해로울까봐 굼는거말고 다른식단좀가르쳐주세요
살은차꾸. 쪄서 먹으면서살뺄수있는방법좀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일단 육류나 계란 콩 두부 유제품 등 단백질 음식은 매끼니 꼭 챙겨주시고
탄수화물 섭취량을 조금 줄여나가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우선 백미밥을 잡곡밥으로 바꾸는것부터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