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고상한영양192
고상한영양19222.12.09
안녕하세요 저는 식사를 별로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전 음식을 좋아는 하지만 굳이 맛있는걸 욕심내는 사람도 아니고 있으면 먹고 없으면 말지 정도의 식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대신 각종 필수 영양제는 다챙겨 먹습니다
음식이 아닌 영양제로 건강을 유지할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화학적으로 만든 영양제보다는 자연에서 나오는 식품으로 섭취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씹는.작용도 뇌의 건강을 위해 필요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영양소만 계속 공급을 해 준다 그래서
모든게 해결이 되지 않습니다.
음식을 섭취를 한다는 거는 몸에 장기들이 운동을 한다는 거고
영양 번만 섭취를 한다는 거는 몸의 기능을 무시한채 영향만 생각하는 부분 이기 때문에
결국에는 몸이 망가질 수 있습니다
몸 안에 있는 장기들이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소식 을 권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