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체적목표,바로성취,결과피드백
건강검진을 할때마다 위염증상이 있다는 결과를 받고 양배추를 삶아서 자주 먹고 하는데 조금 더 쉬운 음식이나 차를 섭취해서 위를 보호해주는 방법이 있을까요?
자극적인 음식일수록 몸에도 자극을 많이 주고 자주 먹게 되어 이번 건강검진을 하면서도 위염결과가 나와서
양배추를 삶아서 자주 먹는편인데 조금더 위를 보호하고 위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매일 수시로 먹고 위를 보호할 수 있는 음식이나 차 종류가 무엇이 있는지 알려주시면 도움이 많이 될것 같습니다.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위장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서는 익힌 야채를 꾸준히 섭취하시고
카페인이 없는 차를 섭취하시는것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