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햄버거는 나름 탄단지가 잘되어 있는데 왜 안좋은 음식으로 분류되나요?
햄버거는 나름 구성이 잘되어있다고 생각합니다. 탄단지가 잘 구성되어있다고 생각하는데, 왜 안좋은 음식으로 분류가 되는지 궁금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햄버거에 들어있는 것에 비해 칼로리가 높으며 포화지방이 많아 혈관건강에 좋지 않으며 나트륨 함량이 높아요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