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새침한땅돼지193
23.05.12
단백질이 많이 함유된 음식은 무엇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요즘 운동을 많이 하고 있는데 단백질을 많이 섭취해야겠더라고요
단백질이 많이 함유되어있는 음식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3.05.12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단백질이 많이 들어가 있는 음식으로는 닭가슴살과
두부 그리고 계란흰자, 흰살 생선, 오징어, 호두
등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지현 영양사입니다. 단백질 함량이 많은 음식으로는 닭가슴살, 계란, 우유, 그릭 요거트, 치즈, 소고기, 참치, 단백질 보충제, 새우, 생선, 땅콩, 귀리, 브로콜리, 퀴노아, 두부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