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비상한너구리31
비상한너구리3122.11.03
헬스 중인데 통풍입니다.. 단백질 먹어도 될까요?
헬스를 하느라 단백질을 먹어야하는데, 통풍에 걸려있는 상태라서요.. 단백질을 최소화 하려고 하는데, 대체할만한 것이 없을까요?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현재 통풍증상이 있으시다면 병원에서도 안내를 받으셨겠지만
단백질 섭취량을 조절해주셔야합니다.
하루에 질문자님의 체중 x 0.8g의 단백질을 섭취해주셔야하며,
운동의 강도를 높이고 하루에 운동하는 시간을 30분 안으로 조절하시면
근육의 성장이 지금 정도로 유지가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