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튼튼한반달곰239
튼튼한반달곰23923.11.11
나이들면 챙겨야 하는 음식이 있나요?
음식이나 채소같은 건강에 필요한 거 추천좀 해주세요.
특히 피오회복과 체중조절에 도움이 되는 것들로 부탁드려요.영양제는 제품명과 회사명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나이가 들면 근육의 손실이 오기도 하고 뼈에서 칼슘이 빠져 나가기 때문에
단백질이 많이 들어 있는 고등어나 삼치 같은 등푸른 생선이 좋으며
멸치나 시금치 우유 같은 칼슘이 많이 있는 음식을 드시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