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조신한콜리117
조신한콜리11724.02.06
다이어트에 과일을 많이 먹으면 안되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다이어트 중에 저녁도시락에 방울토마토를 많이 넣어가는데 방울토마토를 많이 먹으면 안된다 하는데 어떤 영양소 때문에 많이 먹지 말라는 건가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어떤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많이 먹으면 좋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울토마토 역시도 많이 드시면 좋지 않고 적당량만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방울토마토의 경우는 당분이 거의 없기때문에 아주 과량으로 섭취하지 않으면 부정적으로 큰 영양흘 미치지 않을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