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포근한청가뢰169
포근한청가뢰16923.12.05
혈당이 높은 경우 식간 조절 하고싶어요
공복혈당수치가 평균보다 높다는 이야기 있어서 식단 조절하고 자합니다 . 혈당 높을 때 뭘 먹으면 좋을까요? 과일이나 외 다른것도 다 좋아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혈당조절을 하기 위해서는 규칙적으로 식사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너무 부족하지 않게 너무 과하지 않게 식사를 하시는 것이 혈당조절 하는데 제일 도움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비정제 탄수화물로 정제탄수화물을 대체하시고
혈당치를 높일수있는 당분이 높은 간식을 지양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