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똑똑한중년
똑똑한중년24.04.13
당뇨합병증이 있는 환자식단으로 어떤지 ?
당뇨로인한 합병증이 눈에 있습니다
체중조절과 식단을 평생가져가야 하는데
1년정도 아침 : 닭가슴살 샐러드 / 점심 일반식
저녁 : 달걀3개 먹고있는데 지칠때가 많습니다
조금더 효율적인 식단은 없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전체적으로 탄수화물과 당분 섭취를 줄이시려는 노력이 보입니다.
정확한 식단진단은 개인의 질병상태에 따라 다를수있으니 전문의와의 상담을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당뇨로 인해서 합병증이 있는 경우에는
영양 식단 여기 질문 하는 것보다 의료쪽 질문에 하시면 조금 더 좋은 답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