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5.25
자기전에 밥먹으면 살이 찌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야식을 많이 좋아하는데요
그런데 저녁을 제때 먹지않고 늦게 먹으면 살이 찐다고 하는데
정말 그런가요? 늦게 먹고 자면 같은 음식이라도 살이 더 찌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5.25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자기전에 밥을 먹으면 활동으로 소비되는 칼로리가
없다 보니 소화되고 흡수되는 모든 에너지가 지방으로 가게 되기 때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