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화딱지가난사람
화딱지가난사람22.04.15
물을 많이 마시면 피로도도 줄어드나요?
커피만 하루에 두 세잔 마셔서 그런지 최근들어
더 피곤한것같더라구요ㅜ
물을 많이 마시면 피로도가 줄어든다고 얼핏 어디선가
들은것같아서 급궁굼해져서 글 남겨봅니다.
요즘 몸이무겁고 너무 피곤하네요 ㅜㅜ
감사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윤경 영양사입니다.
겨울에서 봄으로 들어서는 계절이 되면 몸이 적응하기 위해 활동을 많이 하게 되므로 춘곤증을 느끼기도 합니다. 꼭 커피를 마셔서 그런건 아니시고요 신선한 야채와 과일 많이 드시면 도움이 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