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가즈으앗
가즈으앗22.10.28
살을 빼고싶은데 건강식품은 어떤걸 추천하시나요!?
살을 빼려면 어떤걸 먹고.어떤건강식품을 먹어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3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일반적으로 예전에는 가르시니아나 카테킨이 유명했지만
요즘에는 그러한 성분들이 드라마틱하게 효과가 없다는것이 알려지면서
건강기능식품을 따로 섭취하기보다는
운동을 할때 운동의 효과를 높여주는 단백질 파우더나 부스터 같은 제품을 자주 섭취하는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