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한결같은백로195
한결같은백로19523.11.05
밤에 먹을만한 간단한 식단 추천좀 해주세요
밤만되면 왜 이렇게 배가 고파오는데.ㅜㅜ 도무지 참을수가 없어서 잠도 안올정도 입니다. 밤에 무리되지않은 간단한 식단좀 추천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저녁식사를 제때 제대로 챙겨드셨음에도 불구하고 밤에 배가고프시다면
가짜허기가 아닌지 생각해보시고 진짜 허기라하면
계란 두부 야채 과일 등 소화에 부담이 되지않는 식품 섭취를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밤에 어떤 것을 드시게 되면은 속 쓰림이 생길 수도 있고되도록이면 드시지 않는 것이 좋지만
드신다면은 따뜻한 우유 한 컵 정도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