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김수안무거북이와두루미00
김수안무거북이와두루미0024.01.15
그릭요거트는 식단할 때 먹어도되나요?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식단을 찾아보던 중 그릭요거트를 먹으며 다이어트도 많이 하더라고요. 지방이 많을 거 같은데 다이어트 때 가능한가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그릭요거트는 일반 요거트에 비하여 단백질 함유량이 높기때문에 포만감을 줄 수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그릭 요거트는 다이어트에 좋은 선택입니다. 그릭 요거트는 일반 요거트에 비해 단백질 함량이 높고,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 중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적당합니다. 지방 함량은 저지방 또는 무지방 그릭 요거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설탕이나 다른 첨가물이 적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