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침착한오징어101
침착한오징어10123.08.10
그릭요거트 간식으로 먹어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그릭요거트가 단백질이 높아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걸 알았는데요
그럼 평소에 밥먹는 양을 반정도로 줄이고 식후 간식으로 그릭요거트를 먹는다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말씀하신것 처럼 본 식사를 조금 줄이시고 중간에 간식으로 드시는 식사법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꼭 그릭요거트가 아니여도 괜찮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그릭요거트에는 단백질이 풍부하지만 지방도 풍부하기때문에 간식이나 끼니로 추천드립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8.10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말씀 하신대로 그릭 요거트는 단백질 함량이 높아서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단백질이 풍부한 식사를 하면 포만감이 오래 유지되기 때문에 군것질을 하거나 폭식을 할 위험이 줄어들수있고 또한 그릭 요거트는 당분이 적어서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입니다.따라서 탄수화물인 밥양을 줄이고 드시면 효과가더좋을것으로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