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신박한천인조291
신박한천인조29124.02.16
체중이 갑자기 늘어나서 운동과음식을 조절해야하는데 어떤 식단을 꾸며야 하는지요?
체중이 자꾸늘어나고 음식량도 늘어나고해서 체중조절을 해야하는데 어떤음식 위주로 식단을 꾸며야 하는지요? 채소나과일 위주인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갑자기 체중이 늘어난 다는 것은 칼로리가 높거나 지방이 많은 음식들을 드셔서 그럴 수도 있기 때문에 우선은 튀긴 음식이나 지방이 많은 음식들을 피하시고
밥은 현미밥이나 보리밥으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신선한 야채를 꾸준히 섭취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