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다이어트 하고있어요~~저의 식단좀 봐주세요
일주일간
방울토마토3
바나나1
계란2알
먹을 예정이에요 아침저녁으로~~점심은 현미밥및반찬들이구요
이걸로 혹시 부족한 영양소나 필요한것들이 더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 저녁으로는 탄수화물이 조금 부족하지만 나름 괜찮아 보입니다.
부족한 것은 중간에 간식으로 채우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고구마나 호두나 아몬드 감자 등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