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22.09.01
근육량 및 살을 찌울수 있는 식단?
하체가 너무 부실합니다
운동을 해도 살이 안찌고 근육도 잘 안붙는데 근육량 및 살을 찌울수 있는 음식이라든지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0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운동량이 부족하지 않다는 전제하에 근육이 잘 안붙고 살이 잘 안찐다는것은 소화력이 떨어지는것입니다.
따라서 식사량을 늘리기보다는 식사횟수를 늘리는것을 추천해드리며,
식사횟수를 적어도 4끼를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만약 4끼를 먹기 힘들다면 간식을 2번에 걸쳐서 드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