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많이일찍일어나는굉장히성실한사람
식당 영양사가 하는 일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식당 영양사가 하는 일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일주일 기준으로 영양 잡힌 식사 식단을 짜는 일을 하시는지,
음식의 레시피를 만들어 주시는지, 직접 요리도 하시는지, 관리감독을 하시는 분이신지
제가 잘 모르지만 궁금해져서 여쭈어 봅니다!
영양사님 답변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식당 영양사는 주로 다음과 같은 일을 합니다.
1. 식사 계획: 영양 균형을 고려하여 식단을 계획하고, 영양소가 잘 맞는 식사를 제공합니다.
2. 레시피 개발: 영양가 있는 레시피를 개발하고, 메뉴를 설계합니다.
3. 식품 안전 관리: 식품의 안전성과 위생을 관리합니다.
4. 교육 및 감독: 주방 직원들에게 영양 및 위생 교육을 하고, 음식 준비 과정의 품질을 감독합니다.
일반적으로 직접 요리하기보다는 식단 계획, 레시피 개발, 그리고 관리감독에 중점을 두고 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