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는 건강에 좋은 음식인가요?
제가 회를 너무 좋아하는데요 특히 술을 먹으면서 회를 자주 먹는 편인데 그런데 요즘 따라 궁금한게 있는데 회는 건강에 좋은 음식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생선회 같은 경우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이 적기도 하고 칼로리도 낮아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나 근육을 키우기 위하는 분들에게 도우밍 많이 됩니다.
그리고 비타민E가 많이 들어 있어서 노화방지에도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회에는 단백질이 풍부하며 어종에 따라 지방이 풍부하기도합니다. 술을 적당량 드시면 건강에 괜찮을듯합니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