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빠른후루티138
한끼 단백질 흡수량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성인 남성을 기준으로 했을때 한번의 식사에서 흡수할 수 있는
최대 단백질량이 30g 으로 알고 있는데 맞나요?
그럼 삼시세끼 단백질식단 구성해서 먹으면 90g 먹은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성인 남성의 하루 단백질 섭취량은 대략 60킬로그램 몸무게를 기준으로 60그램 정도 입니다.
운동을 하면 더 섭취 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