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내추럴한삵47
다이어트 식단을 어떻게 구성해야 할까요?
야세끼 똑같은 다이어트 식단을 하기엔 좀 그럴것 같고 균형있는 식단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도움좀 주세요~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의 경우 너무 어렵게 생각하실필요없이 현재 질문자님의 체중과 활동량을 기준으로 권장칼로리를 구하고
그 칼로리보다 300칼로리정도 적게만 드시면됩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비율의 경우 일단 식사량이 정해지면 조금씩 조절하셔서 343비율로 바꿔주시고
우선 식사량을 일정하게 조절하는것부터 시작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