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튼실한타조231
튼실한타조23122.09.29
하루 한끼는 빵으로 먹습니다.. 건강에 안좋을까요?
직장 다니면서 아침 대신에 편의점에서 빵으로 아침밥 대신 먹습니다... 부족하면 초코바도 먹고요..
계속 밥 대신 빵을 먹으면 건강에 많이 안좋을까요??
다이어트 목적이 아니고 부족한 잠을 좀더 자기위해서ㅠ인해 속이 안좋은것같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3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탄수화물을 섭취하고 바로 자게될경우 소화기능이 떨어짐에 따라 오히려 속이 더부룩한 증상을 주며,
자기전에 빵을 먹고 잠을 자기보다는 잠을 잔 뒤에 간단한 간식을 챙겨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빵을 먹기보다는 오히려 오전 시간에 프로틴쉐이크와 같은 음료를 드시는것이 더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