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Euet
Euet24.09.12
밥을 안 먹고 일해야 집중이 잘되는데 어쩌죠?
저는 집에서 일을 하는데
원래는 아침에 밥을 먹고 일을 시작했었어요
근데 어느 순간 밥을 안 먹고 일부터 시작을 하고 있는데 이렇게 하는 이유가 뭐냐면
제가 밥을 먹으면 일에 집중이 안 되더라구요
근데 밥을 안 먹고 하면 집중이 너무 잘 돼요
그래서 매일 아침을 거르고 일을 하는데
그래도 밥은 먹어야 될 거 같아서
점심을 먹고 다시 일을 하려고 하면
집중력이 확 무너집니다
진짜 상상 이상으로 집중력이 무너져서
일을 할 수가 없는데 왜 이럴까요?
그렇다고 하루 종일 굶고 저녁만
먹기에는 시간이 너무 긴 거 같고...
그리고 점심 쯤 되면 배도 고프니까 이거를 무시 하기도 힘들고 하루 한끼만 먹는 건 건강에도 안 좋을 거 같기도 하고...
이게 혹시 건강이랑 연관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과거 몇가지 실험이 있는데
식사를 하지 않은 그룹, 적당히 먹은 그룹, 많은 먹은 그룹인데
결국 적당량 먹은 그룹에서 집중도나 공부 성적이 좋았어
그다음은 식사를 하지 않은 그룹이였
식사를 소량씩 드셔 보시는게 좋을것 같아
그리고 비타민제를 꼭 챙겨 드세요 저렴한걸로 드시면 되기 떄문에 가격적으로 덜 부담이 되실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