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윰난나
24.01.25
무우에는 어떤 영양성분이 들어있나요?
겨울이라 무를 많이 활용해서 음식으로 먹는데
건강에도 좋고 소화가 잘되는 음식이라고 하는데
어떤 영양성분이 들어 있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1.25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무에는 여러가지 성분이 있는데요 식이섬유는 물론 비타민A B C 그리고칼슘
무기질 등이 들어 있어서 소화에 도움을 주고노화방지에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