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고결한딱새185
고결한딱새18523.08.16
갈헐적단식으로 다이어트중으로 체중이 안빠지네요^^;;;
제가 갈헐적단식으로 1년정도 다이어트중입니다
매일 1만보씩 걷고있으며 점심은 좀 거하게 먹지만
저녁은 간단하게 먹으며 두끼정도먹고있는데
요새 체중이 다시 불어나네요^^
간헐적단식 과 만보걷기와함께 무리 되지않는선에서
병해가능한게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간헐적 단식을 하는데 체중이 줄지 않는다고 하면 무언가 잘못하고 있는듯 합니다.
기본 16시간의 공복을 유지 해야 하는데 식사하는 동안에 너무 많은 영양을 섭취한것은 아닌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