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음식 중에서 잇몸에 좋은 성분을 가진 음식에는 뭐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양치질 할 때마다 잇몸에서 피가 나는데요 그래서 관련 약도 먹고 있는데,
혹시 음식 중에서 잇몸에 좋은 성분을 가진 음식에는 뭐가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잇몸질환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는 비타민c가 풍부한 시트러스류계열의 과일(오렌지, 귤 등),
양치질시 잇몸염증 증세를 개선시켜주는 죽염 섭취를 권장드립니다.
건강관리
안녕하세요
혹시 음식 중에서 잇몸에 좋은 성분을 가진 음식에는 뭐가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양치질시 잇몸염증 증세를 개선시켜주는 죽염 섭취를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