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알뜰한황새242
알뜰한황새24223.09.16
요즘 운동을 합니다 어깨 넓어지는 운동 뭘 먹을까요?
뭘 먹어야 어깨넓어지는데 도움이 될까요
점심한끼 먹고 저녁은 계란1개 고구마2개
오이 1개 먹고 단백질 보충제도 먹고 있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어깨 운동을 하신다면 운동을 하기 위한 탄수화물과
운동후에 단백질을 드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지금 드시는것은 영양적으로 부족할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근력을 키우시기위해서는 충분란 단백질 섭취가 필요합미다. 두부 계란 닭가슴살 등의 다양한 단백질 식재료를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