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5.23
소고기에 하얗게 심줄같은거 먹어도 되나요?
소고기에 보면 하얗게 뼈같이 생겼는데 뼈보다는 연한 심줄? 같은거 명칭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그거 먹어도 되는건가요? 버려야 하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5.23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소고기 하얗게 있는 심줄은 드셔도 상관은 없지만 워낙 질기기 때문에 영양에
비해서 많이 부족 하기 땨문에
버리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소고기 힘줄이라는 것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소고기의 일부 부위이며 다른 부위와 마찬가지로 단백질의 좋은 공급원으로 좋아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그러나 소고기 힘줄은 다른 부위보다 질기고 조리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따라서 조리하기 전에 충분히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