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우아한담비113
우아한담비11322.08.03
헬스를 하는 헬린입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헬스에 빠져사는데요
얼마전 2주전쯤인가 운동을 끝마친후에 인바디를 잿었는데 과체중이 나왔습니다
그리구 최근에 인바디를 했거든요 근데 과지방 1단계라고 나왔습니다
과지방이 더 과체중보다 안좋은건가요?
그럼 이제어떻게 해야되죠?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05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과체중>과지방>비만>고도비만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체중관리를 위해서 식단관리를 시작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