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시뻘건앵무새111
사이다를 다양한 요리나 음료와 혼합할 때, 어떤 음식과 가장 잘 어울리나요?
안녕하세요
사이다를 집에서 이용할때 궁금한게 있습니다.
사이다를 다양한 요리에 이용할 경우
어떤 음식과 잘 어울릴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사이다는 다양한 요리와 어울리는데 불고기, 닭갈비 같은 달콤한 요리 매운볶음요리, 기름진 후라이드 치킨, 햄버거등과 어울리며 과일 샐러드에 섞어서 디저트로 먹기도 합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사이다는 탄산과 단맛이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특히 튀김 반죽에 이용하면 기포에 의해서 더욱 바삭한 식감을 가질 수 잇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사이다는 느끼한 음식을 섭취할때 함께 먹거나 갈비찜 등 양념 요리에 단맛과 감칠맛을 보태는 데 잘 어울립니다.
또한, 과일 펀치나 칵테일 등 음료와 섞어 상큼한 맛을 살리기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