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소통남
소통남24.04.04
한약이나 몸에좋은 식품을 밤에먹어도 효과있나요?
아침에 먹어야 음식은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아침엔 바쁘고 식욕도없고
저녁식사후 먹거나 밤10시쯤 한약이나, 영양식품을 먹고 자는경우가 많은데 그것도 효과가 있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영양식품과 한약은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한약 같은 경우는 밤에 드셔도 어느정도는 괜찮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개인의 대사량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섭취시간대는 복용하는 약의 종류에 따라 다를것으로 예상되므로 전문의왕의 상담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