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즐거운가오리188
즐거운가오리18822.10.11
현존하는 음식들중 가장 영양적으로 완벽한 음식은 어떤 것일까요?
예전에는 완전식품이라는 말이 잠깐 이슈되었었는데 요즘은 조용하더라구요
현존하는 음식들이나 식재료들중에 완전식품이라 볼 수 있는 음식이나 식재료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1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대부분의 단백질이 들어간 음식은 완전식품이며,
완전식품의 경우 모든것이 완벽한것이 아닌
모든 영양소가 조금이라도 들어있기만 하면 완전식품인것입니다.
완전식품이라고 하면 그 식품만 먹는 원푸드 다이어트가
오히려 건강에 악영향을 줘서 완전식품에 대한 인식이 많이 바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