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단단한흑로182
단단한흑로18222.12.26
건강하게 살찌우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최근에 힘들어서 살이. 좀 빠졌습니다. 건강하게 살찌울 수 있는 식단좀 알려주세요 무조건 많이 먹는건 아닌것 같아서 좀 건강하게 먹을려고 합니딘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2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단순히 식사량을 늘리는것보다는 식사횟수를 늘리는것을 추천해드리며
매끼니 단백질과 탄수화물 야채의 비율이 1대1대1로 구성하셔서 드시는것이 좋겠습니다.
• 고양양식으로 자주 먹도록 합니다.
1일 2~3회 보다는 5~6회 식단으로 구성합니다.
간식을 챙겨 먹도록 합니다.
치즈, 견과류 등 고지방 또는 고열량 식품을 식간에 섭취하도록 합니다.
간식의 양은 너무 배부르지 않게 적당히 먹도록 합니다.
출처 건강하게 살찌는 법은? 체중증량할 수 있을까? (hido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