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리하파파
23.05.19
자주 피로해지는데 피로에 좋은 음식이나 식단이 있나요?
최근들어서 일도 일이지만 잠도 제대로 못자서 피로함이
계속 지속되는데 피로에 좋은 음식이나 식단이 있을까요?
있다면 가르쳐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3.05.19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피곤함이 있다면 좀 쉬시는 게 제일 좋지만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으로는 인삼이 있습니다 그리고 참깨도 단백질과 미네랄이 있어서 피로회복에도 좋고
연근이나 구기자도 도움을 많이 줍니다.
• 안녕하세요. 이지현 영양사입니다. 만성피로와 두통에 좋은 음식으로는 귀리 견과류 우유 초콜릿 렌틸콩 바나나 살코기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