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귀여운팬더곰238
귀여운팬더곰23823.12.19
하루 두 끼를 먹는 다이어트 식단 괜찮을까요.?
아침과 저녁 밥을 먹는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하라고 하던데 백미밥은 빼고 귀리와 현미만을 가지고서 식단을 꾸리고 점심을 먹지 않는 다이어트 식단 괜찮을까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점심을 드시지 않기보다 아침이나 저녁식사 시간을 앞당겨
공복시간을 늘리는 간헐적단식을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보통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아침 점심 저녁 다 드시는 다이어트를 추천드립니다 보통 하루에 두번 먹는 다이어트는 영양이 부족 할 수도 있고 공복으로 인해서 과식을 할 가능성이 높기때문에 추천 드리지는 않습니다
• 안녕하세요.
하루 두 끼 다이어트는 간헐적 단식으로, 체중 감량에 효과적일 수 있지만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임신부, 영양실조자,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 약물을 복용 중인 경우에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리와 현미는 건강한 탄수화물이나 단백질과 지방이 부족할 우려가 있어 보완이 필요하며 충분한 수분 섭취가 중요합니다.
결론적으로, 개인의 건강 상태를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