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대견한저빌98
대견한저빌9824.04.01
다이어트중에 치킨 먹어도 되바요?
다이어트하는데 치킨 먹어도 되나요...? 후라이드말고 훈제 치킨 같은건 괜찮지않을까요? 너무 먹고싶은데 진짜로 된다고해조세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구운치킨 위주로 섭취하시고 샐러드 등 식이섬유와 함께 적당량 섭취하시길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중에도 치킨을 먹을 수 있으나 적절한 선택과 섭취량 조절이 중요합니다. 가슴살이나 날개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고, 찜이나 구이를 선호하는 것이 좋습니다.
섭취량은 한 번에 1~2개 정도로 제한하고, 채소나 샐러드와 함께 섭취하면 포만감을 느끼며 칼로리를 줄일 수 있고, 후라이드보다 훈제 치킨을 선택하고, 껍질을 제거하며 매콤한 양념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체질과 건강 상태에 따라 효과가 다를 수 있으므로 균형 잡힌 식단과 운동을 함께 고려해야 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중에는 치킨 같은 경우는 굉장히 안 좋은 음식으로 통 하기 때문에 절때 드시면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