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워니쭈니
워니쭈니22.08.02
인스턴트 음식은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
여느 아이들도 마찬가지겠으나 아이들이 인스턴트 음식을 자꾸 먹는데 아예 못먹게 할수는ㅈ없고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에게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
조금 애매한 질문인거 같아 죄송스럽지만
답변부탁드립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0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인스턴트음식의 가장 큰 문제는 나트륨 섭취입니다.
단기간에 2000mg이하로 줄일수는 없을테니,
하루에 6000mg이하로 먹는것부터 차츰차츰 줄여나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