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storkfox
storkfox23.06.06
다이어트 할 때 콩국수 괜찮나요?
다이어트 중인데 콩국수가 너무 먹고싶네요 콩국수 칼로리나 다이어트 할 때 먹어도 괜찮나요?
콩국물은 칼로리가 어떻게되나요?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콩국수에는 칼로리가 높지만 그 외에 단백질도 많이 있어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 그나마 인기있는 음식 중에 하나입니다.
• 콩국수는 다이어트 중에도 먹을 수 있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콩국수의 칼로리는 조리 방법과 구성 요소에 따라 다를 수 있어 답변이 조금 어렵습니다.
콩은 단백질과 식이 섬유를 풍부하게 포함하고 있으며, 비교적 낮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면과 함께 섭취할 경우 면의 종류와 양에 따라 칼로리가 상승할 수 있습니다. 면의 종류에는 칼로리가 다른 차이가 있으므로, 상세한 정보는 해당 콩국수의 재료와 조리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