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즐거운텐렉228
즐거운텐렉22822.08.28
간헐적 단식할 때 먹어도 되는 건 뭐가 있나요?
제가 요즘 간헐적 단식을 하고 있는데 단식 기간동안에는 맹물만 마시는게 베스트 인가요..? 아메리카노나 콤부차는 마셔도 될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29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단식하는 시간대에는 가급적 물만 마시는것을 추천해드리며,
공복시간대에는 아메리카노같은 카페인 음료는 마시지 않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