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적게 먹는것이 좋다고는 하는데, 배고픔을 니낄정도로 소식해야 하는건가요?
안녕하세요 깡패겅쥬입니다
매스컴을 보다보니 적게 먹는것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소식을 먹다보니 배고픔이 자주 느껴지는데 이렇게 배고픔을 느낄정도가 좋은건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강우향 영양사
강우향 영양사
(구)연제구청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적게 먹는 것이 건강에 좋다고 하지만, 배고픔을 느낄 정도로 소식할 필요는 없으며 중요한 건 균형 잡힌 식사와 적정한 칼로리 섭취입니다. 배고픔이 자주 느껴진다면 식사량을 조금 늘리거나,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을 선택해보세요. 배고픔을 지나치게 느끼면 오히려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개인의 기초대사량과 활동량에 따라 다르기때문에 사람마다 소식에 대한 적정량이 있습니다
너무 적게 먹는것은 오히려 좋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