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물고기방
물고기방24.03.15
요즘 눈이 자꾸 건조 해지고 뭔가 이 물질 있는 느낌입니다.
최근들어서 오메가3랑 루테인은 먹고 있는데도 눈에 피로감이 있는거 같습니다.
이럴 경우에 추천해줄 만한 식단 좀 올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눈건강에 도움이되는 영영소로는 루테인 지아잔틴 등이있습니다. 이물감이 지속된다면 전문의와의 상담을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눈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는 베타카로틴이 많이 들어가 있는 당근이 좋고 안토시아닌 풍부한 블루베리나 라즈베리 그리고 브로콜리 그리고 종류로는 결명자를 꾸준히 복용을 하시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