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매우 건조한데 눈건강에 좋은 음식이나 식품은 무엇인가요?
눈에 좋다는 루테인같은건 들어본적이 있습니다. 다만 영양소보다는 자연식품쪽이 관심이 있습니다. 이에 평소 눈건강에 좋은 음식이나 식품이나 과일 어떻게 있는건지 알고 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눈건강에 좋은 음식으로는 달걀, 시금치, 아보카도, 당근, 딸기, 블루베리. 호두, 고구마, 파프리카, 등푸른생선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