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를 안먹는경우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지 추천해주세요
돼지,소 안먹을경우 어떤음식들이 있나요?
오떵은 생선쪽인가요?
햄,소세지 고기로 만든건가요?
게맛살은 생산으로 만든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햄, 소세지는 고기로 만들었고 게맛살의 경우 생선살로 만들었습니다.
돼지나 소를 안드신다면 가급적 해산물, 계란, 유제품으로 단백질을 섭취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이조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돼지, 소 안드시면 생선이나 콩류를 드시면 됩니다.
오뎅은 생선가루에 밀가루를 섞은 것이고요.
햄, 소시지는 돼지고기를 갈아 넣은경우가 많습니다.
게맛살은 게맛이 나는 살이지만 주 원료는 명태살입니다. 생선이죠.
기준을 정하시고 합당한 명분을 가지시고 드시면 원하시는 식단대로 갖춰질것으로 보입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