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꾸준한하마282
꾸준한하마28224.01.22
다이어트로 우유와 미숫가루를 먹으려고 하는데 미숫가루에는 어떤 영양 성분이 들어 있나요?
우유와 함께 먹기 좋아서 자주 먹는데 미숫가루에는 어떤 영양 성분이 들어 있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미숫가루는 다양한 곡물이나 씨앗, 견과류를 가루로 만들어 조제한 제품으로, 다양한 영양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미숫가루의 주성분은 탄수화물이며 지방도 일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숫가루의 영양 성분은 제조 과정, 사용된 재료, 브랜드 등에 따라 다르므로, 제품의 영양 성분 표시를 확인하여 정확한 정보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